티스토리 뷰


패션을 개인에게 가장 유리하게 사용



옷을 멋지게 입기 위해 힘들 필요는 없다.


패션의 안팎을 알게 되면 한바탕 소동이 일 것이다.


당신의 패션 게임의 정상에 오르기 위해, 아래 기사는 당신이 지금부터 사용할 수 있는 몇 가지 훌륭한 조언을 줄 것이다.


이 기사를 계속 읽으면, 당신은 필수적인 지식을 얻게 될 것이다.




만약 당신이 약간의 색이나 액센트를 더하고 싶다면 당신의 의상에 벨트를 추가하라.


다양한 디자인과 색상의 벨트를 찾을 수 있어 자신에게 가장 잘 어울리는 벨트를 고를 수 있다.


네온 컬러의 벨트를 추가해 스키니 진을 트렌디한 의상으로 바꾸거나 심플한 블랙 벨트로 포인트를 주어 의심의 여지가 없는 세련미를 선사한다.




기본적인 목욕 타월로 머리를 말리면 머리카락이 쭈글쭈글해질 수 있으므로 다른 드라이 옵션을 사용하십시오.


그것은 너의 머리를 상하게 하고 곱슬곱슬하게 하는 것을 조장한다.


대신 수건으로 감싸고 밀어서 수분을 흡수해 보십시오.


다 쓰고 나서 빗으로 빨리 닦는다.




여행할 때마다 쉽게 코디할 수 있는 중성 색상의 아이템을 가지고 다니면서 빠르게 섞고 매치할 수 있다.


몇 벌의 옷만을 사용하여 결코 촌스러워 보이지 않는 의상을 만들 수 있다.


벨트와 스카프를 액세서리로 사용하여 함께 끌려가는 것처럼 보이도록 하십시오.




정기적으로 옷장을 청소하도록 해라.


옷이 많을수록 당신이 입을 수 있는 선택권이 줄어들 수 있다.


어수선하고 비좁은 옷장은 분명 패션에 대한 선택을 방해할 것이다.


네가 더 이상 입지 않는 옷을 없애서 네가 어떤 선택을 할 수 있는지 알아.


맛있고 다재다능한 몇몇 작품들은 수십 년 전의 스타일보다 훨씬 더 유용하다.




패션은 일반적으로 옷에 관한 것으로 여겨진다.


머리카락은 착용하고 있는 어떤 것 못지않게 중요하며 멋진 외모와 나쁜 외모의 차이를 만들 수 있다.


항상 머리 모양이 멋있게 보이도록 하기 위해서는 고급 헤어 제품을 반드시 사용해야 하며, 그렇게 해야 옷의 선택이 칭찬받을 수 있다.




노동절 한번 지나면 흰옷을 입으면 안 된다는 얘기 들어봤니? 만약 그렇다면, 그것을 무시하라! 원하는 색상은 어떤 색이든 입을 수 있고, 만약 그것이 당신을 납작하게 한다면 당신은 그것을 입어야 한다.


그러니 입고 싶은 흰색이라면 당당하게 입고 안 된다고 말하는 사람은 무시해.


대부분의 사람들은 당신의 의상에 대해 몇 시인지에 대해 생각하지도 않는다.




만약 여러분이 플러스 사이즈를 입고 더 작은 크기의 인상을 주고 싶다면, 꽃과 모양이 큰 꽃무늬는 피하라.


당신의 옷의 큰 모양은 매우 끈적이지 않을 수 있고 당신의 크기를 강조할 것이다.


대신에 몸의 더 큰 부분으로부터 주의를 끌기 위해 더 작은 꽃무늬를 선택한다.




입술이 더 풍성해 보이려면 먼저 립펜슬을 사용하여 안감을 만든 다음 스폰지 도포기로 가장자리를 매만져라.


석유 젤리나 광택제를 바른다.


만약 여러분이 푸티한 외모를 원한다면, 윗입술의 중간을 강조하기 위해 조금 더 광택을 내라.


거기에 어울리는 아이섀도를 입으면 입술 색상을 강조할 수 있다.


입술 위에 살짝 올려놓음으로써 입술들을 밖으로.




만약 당신의 패션 펀드를 쉽게 구할 수 없다면, 주저하지 말고 당신의 친구들에게 이 일에 대한 단서를 제공하라.


만약 당신의 친구들이 당신이 좋아하는 패션 아이템을 가지고 있다면, 그들이 더 이상 그것을 원하지 않을 때 그것을 갖게 되어 행복할 것이라고 그들에게 말해라.


이런 일을 하면 옷장을 싸게 채울 수 있다.




결론적으로, 지금쯤 패션은 당신의 손아귀 안에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.


그것은 심지어 재미있을 수도 있어! 이 글에 제시된 키를 가지고 자신에게 맞고 멋있어 보이는 패셔너블한 룩을 찾는 데 사용해보자.


공지사항
최근에 올라온 글
최근에 달린 댓글
Total
Today
Yesterday
TAG
more
«   2025/01   »
1 2 3 4
5 6 7 8 9 10 11
12 13 14 15 16 17 18
19 20 21 22 23 24 25
26 27 28 29 30 31
글 보관함